본문 바로가기
꿈 _해몽

무섭게 내 모습이 꿈에 나와 어떻게 생각하니? 꿈 해몽

by 몽상가의 안내서 2024. 1. 10.
728x90
반응형

꿈속에서 내가 보이는 꿈을 꾼다면

모든일이 잘 풀릴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이다.

 

 

도적으로 내가 꿈속에서 보인다.

진급자는 진급성취

취업자는 취업성공

혹시 썸을 타고 있다면 썸을 받아주는 등

모든일애 성공하는 매우 길한 길몽이다. 

 

반응형

 

 

 

 

 

일어날때까지 웅덩이나 구덩이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지금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안풀리기도 하며 마음먹은데로 안될때 꾸기도 한다. 

 

728x90

 

 

통장에 돈은 없는 꿈

어딘가 아프거나 재산에 피해를 받는다

 

 

 

왕이나 왕자 또는 왕비나 공주가 된 모습을 보는 꿈은

내가 신분 상승을 할수 있는것을 암시한다.

진급자는 진급 또는 사업자는 사업성취 병고자는 병이 완쾌되며 하고자 하는 일이 다 잘되는것을 암시한다. 

 

 

 

 

방송과 관련된 즉 화면에 나오는 내모습을 보게된다면

내 주변의 사람들로부터 이런 저런 말을 듣는 구설수가 생기며 친한사람들마져 나를 고립시키는 등 곤란한 상황을 맞이 할수 있다. 

 

 

 

병원에서 내가 수술을 받는 꿈

집 매매 또는 결혼 사업 즉 고민이 해결되고 성공을한다. 

 

 

 

누군가와 싸우는 꿈

모든 어려워 했던 일들이 해결된다.

 

 

 

 

내가 신선 또는 선녀가 되는 꿈

권리 또는 명예를 갖는다

 

 

 

경찰을 보는 꿈

작품이나 일을 놓고 주위사람들로부터 평가를 받으며

진급 대상자나 취업자는 평과관에게 평가를 받는다. 

 

 

 

 

누군가에게 사진 찍히는 꿈

하는 일에 대해 구설수가 생기며 안좋을 일이 따라 다닐수 있다. 

 

 

 

내가 대통령이 된 꿈

부와 명예가 생겨나고 단체에서 내가 주도적으로 이끌게 된다

 

 

 

 

내가 장관 또는 장군이 되는 꿈

하는일이 뜻대로 되어가며 소원이 이루어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