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물과 복이 들어오는 꿈 사진

영어... 용기를 찾는 나만의 이야기

by 몽상가의 안내서 2024. 2. 26.
728x90
반응형

나는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 문법을 완벽하게 이해하는 사람이다.

나는 다양한 영어 어휘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유창한 대화를 나누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 작문에서 창의적인 사람이다.

나는 영어 리스닝에서 뛰어난 집중력을 가진 사람이다.

나는 영어 발음을 정확하게 구사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 책을 빠르게 읽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강력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생각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 문화를 깊이 있게 이해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시를 쓰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 논문을 잘 쓰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논쟁을 잘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농담을 잘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감정을 잘 표현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 발표에 자신감 있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노래를 잘 부르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감동적인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토론을 잘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깊은 대화를 나누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비즈니스를 잘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여행을 즐기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국제적인 친구를 많이 사귀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원어민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블로그를 잘 쓰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 영화를 자막 없이 이해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창의적인 글을 쓰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글로벌 이슈에 대해 논의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블로깅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배우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유머 감각을 발휘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자기계발 서적을 읽는 사람이다.

반응형


나는 영어로 강연을 잘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국제 뉴스를 이해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글로벌 마켓에 대해 분석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문화 교류를 촉진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국제 회의에 참여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해외 경험을 공유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다국적 친구와 교류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국제 문제에 대해 브리핑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다양한 문화를 탐색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해외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글로벌 네트워킹을 하는 사람이다.

나는 영어로 세계 곳곳의 사람들과 연결되는 사람이다.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