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급백수를 꿈꾸며/깡통 이야기

주식으로 수익 나는 행동

by 몽상가의 안내서 2024. 5. 8.
728x90
반응형

주식투자에서 변화하면 수익이 생길수 있는 행동들

 

첫번째. 습관적 매도를 버려라.

 

손절가를 안내려갔음에도 매도 버튼을 누른다. 

 

왜? 불안하니까!!

 

내가 그랬다. 분명 나는 삼프로 수익 목표 잡고 불안한 마음에 

 

못 버티고 매도 버튼을 눌렀다. 

 

이 행동은 내 수익에 방해이다. 

 

그러니 내가 생각하는 손절가를 이탈 안하면 꼭 잡고 있어라. 

 

그래야 수익으로 전환 될 것이다. 

 

반응형

두번째, 누구도 믿지마라. 

 

왜 내 돈을 남에게 맞길려 하나?

 

누군가에게 참고 자료를 받을 수는 있다. 

 

난 주식 매수를 누르는 순간부터,

 

나를 믿고 기준만 믿는다. 

 

누구도 안믿다. 단. 참고는 할수 있다. 

 

왜 나를 믿어야 하는가?

 

그 누구도 내 돈을 책임져 주는것은 없다. 

 

은행에 돈을 입금해도 법정 보호 금액만 지켜줄뿐.

 

모든 판단은 내가 하는것이기에 난 나를 믿는다. 

728x90

 

728x90
반응형